반응형
금융거래를 하다보면 입출금내역을 팩스로 보내야 할 경우가 많이 생기는 데요. 시중은행별로 약간식 방법이 틀립니다.
오늘은 우리은행의 통장입출금내역을 패스로 보내는 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가장 먼저 알아야 할것은 우리은행의 고객센타 전화번호입니다.
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588-5000, 1599-5000 입니다. 이것만 알고 계시면 아주 간단히 입출금내역을 팩스로 보낼수 있습니다.
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1588-5000 --> 6 (거래내역조회) --> 5 ( 입출금내역팩스수신 ) --> 3 ( 1 은 입금내역, 2는 출금내역, 3번 입출금내역 )
--> 주민번호 앞여것자리 --> 팩스번호 # --> 1 ( 맞으면1, 플리면 2번 ) --> 조회할 통장번호 #
아주 쉽게 우리은행 통장입출금내역을 팩스로 보낼수 있습니다.
단 한가지 유의사항이 있는데요.
이용시간입니다. 사용할수 있는시간은 보통 하루 종일 되는데 밤12시부터 10분간만 이용이 제한되며 , 이외의 시간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니 거의 모든 시간에 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.
팩스를 보낼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무료로 보내는 방법도 있으니, 주위에 팩스가 없는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이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계절이 되었는데요. 모든분들 더위 잘 피하시기 바랍니다.